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뉴스

카카오톡으로 영상통화까지 "페이스톡"

 드디어 카카오톡으로 영상통화가 가능해졌네요!!ㅎㅎ

 

그동안 이것저것 안정되지 않은 무료영상통화 APP을 3가지 정도 사용했었더랬죠

 

우선 제가 사용했던 것들 간단히 돌아보면..

 

행아웃

신랑 핸드폰이 행아웃을 사용해야 영상통화가 가능..ㅡㅡ;;

그래서 깔았던 행아웃은...

엄...

사용법이 어려워 사용을 못했어요.

(그래서 신랑과 영상통화는 거의 안한듯...ㅎ)

 

그다음 사용한게...

 

마이피플

 

이건 영상통화시 화질도 좀 별로고

소리도 잘 안들렸었는데

결국 6월30일 서비스 종료!!

 

그리고

 

지금현재 사용하고 있는

탱고

 

이건 그나마 화질이며 음성 전달도 잘 되었었죠.

그래도 영상통화를 하기 위해서는

톡을 하고 있더라도 다시 어플을 실행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ㅎㅎ 사람이 편해지기 시작하면 조금 번거로운것도 귀찮아지는...)

 

그러던 중

:

 


6월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페이스톡과 카카오TV가 업데이트 됐어요. 


그중 카카오톡으로 영상통화가 가능한 페이스톡!!!

카톡하다가 프필 사진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 간단하게 버튼으로 딱!

 

제 카톡을 업뎃했는데 페이스톡이 아니라

무료통화로 되어있더라구요

 

무료통화 버튼을 누르면

위에 화면처럼 전화가 연결되면서

요금이 부과될수도 있다는 문구가 딱!

 

하지만

Wifi가 되는 곳에서는 마음껏 쓸수 있다는..

오호홋 좋아좋아!!!

 


 이렇게 전화 연결이 되면

상대방얼굴이 화면에 딱!

 

 그러면 영상통화를 하면 되는거지요.

 

신랑과 시범적으로다 서로 말없이

얼굴만 보고 끊었네요..

ㅎㅎㅎ

 

시부모님께서도 어렵지 않고 쉽게 영상통화로

귀여운 손주들 얼굴을 더 자주 보실수 있으시겠어요

 

아무튼 페이스톡!

서비스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다른 어플보다 편하게 할수 있어

많이 사용할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요.

불쾌지수가 많이 올라가지 않도록 기분좋은 오후로 마무리들 하세요~~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