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뉴스

[iphone 6] 출시일 및 루머 정리

 

 

갑자기 오늘 아이폰6에 관한 이야기가 뉴스에 많이뜹니다.

 

그런데 사진들은 죄다 5~6개월 전사진들이 ... 즉, 루머뿐인 사진들이 줄줄 올라옵니다.

 

눈썰미 있는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사진들의 아이폰6 형태는 제각각입니다.

 

컨셉사진들이죠.

 

지금 유투브 가셔서 iphone6라고 쳐보시면 엄청 많은 컨셉 영상이 올라옵니다.

굉장히 디테일하고 대단히 고퀄입니다.

 

 


 

 

자 그럼 아이폰6의 출시일은 언제로 가늠하고 있을까요?

아직 공식적인 일정은 얘기가 안됐어요 (됐다면 난리났겠죠?)

 

아이폰 뿐아니라 이제막 아이패드 에어가 나왔고 현재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상황에서 아이폰6... 좀 그렇죠?

 

아직 아이폰6로 갈거냐 아이폰 에어로 갈거냐 결정에 대한 내용도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2014년 9월 10일로 얘기되고 있네요. (루머입니다만... 전에도 루머들이 진짜가 된 경우가 많았죠)

3월이라고 얘기하는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그럼 현재 많이 올라오고 있는 아이폰의 차세대버전ㅋㅋㅋ(FAKE, 루머..)이라고 떠돌아다니는 몇가지를 보도록합니다.

 

아이폰6 루머 : 크기

 

현재 가장 대세인 아이폰DP에 대한 루머는 엣지투엣지입니다.

물론 애플에서 발표했듯이 페블릿으로는 만들생각이 없기로 화면크기는 5인치를 넘지는 않을것으로 보이구요.

(갤놋이 5.7인치, 아이패드 미니는 7.3인치입니다)

 

 

 

 

 

아이폰6 루머 : 커브스크린

 

LG, 삼성에서 휜 폰을 내놓았죠? 커브아이폰 컨셉 영상입니다.

 

 

 

 

아이폰6 루머 : 없어진 홈버튼 및 터치ID

 

일단 6에서는 힘들지 않을까...라는 예상이구요. 대신 터치ID로 지문인식... 뭐 그런걸로 생각하고 있다..인데

홈버튼을 제거하면 뭘로 홈버튼역할을 대신할것인가... 가 연구중이라네요.

 

최근에 입체센서 업체를 애플에서 사들였죠.

 

이와 관련이 있는듯합니다.

 

그밖에 아이폰6 루머

 

* NFC(근거리 무선통신) 가능, 무선충전기능(이건 지금 넥서스5에도 있습니다.), IOS8탑재(ㅋㅋㅋ 7나온지도 별로안됐는데..., 수중음파탐지기... (ㅡ,ㅡ;; 일단 방수부터..), 스마트베젤(옆면까지 화면으로...)

 

뭐 이정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베젤영상과 그 아래는 홈버튼이 옆으로 돌아가있는 컨셉(화면을 최대한 기기에서 키운...) 이미지 투척하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결론 : 아이폰6는??? ㅋㅋㅋ 뚜껑열어봐야한다!!!

 

 

 

 

아 한가지 재밌는 영상입니다.

ㅋㅋㅋ 먼~~~~~훗날 컨셉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