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뉴스

4G폰.. 3G폰보다 느리다???


제가 자주 보는 안드로이드앤미에 이같은 내용의 포스팅이 떴습니다.

AT&T의 HTC inspire 4G와 모토로라 아트릭스4G에서 업로드 스피드가 현격하게 느린것으로 나타나 소비자의 불만을 받고 있는데요.

AT&T에서는 당초 4G 네트워크에서 약 6Mbps까지 다운로딩 된다고 얘기 했지만, 업로딩 속도에 대해선 언급이 없었습니다.

리서치에서 inspire 4G와 atrix 4G가 5.7Mbps까지 가능한 High-speed Uplink Packet Access(HSUPA) 모뎀을 장착했다고 하지만,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4G망이 있는 텍사스 주에서 확인한 결과 동영상을 보시죠.

ㅋㅋㅋ 이 영상 하나로 끝이네요. 아이폰4는 3g입니다. 아트릭스 4g는 4g망이구요.
미국도 뻥튀기 심하긴 마찬가지네요. ㅋㅋㅋ

현재 미국에서는 T-mobile과 AT&T옹호자 간의 싸움이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