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알아둬_팁

오랜기다림이었다... 아이폰 4.2.1 윈도우 완탈 Greenpois0n 배포시작



휴우... 2010년 12월 부터 나온다 나온다 하다가... 맥용부터 배포돼서 많은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설연휴에 선물로 배포했나봅니다.


이번에 배포된 greenpois0n의 실행모습이구요.

- 탈옥이 가능한 기기
아이팟 터치 2,3,4세대
아이패드
아이폰 3gs, 4 (3g는 이미 완탈 나왔음)

탈옥은 쉽습니다. 전원은 안끄셔두 되던데..(제꺼는..) 그래도 끄시는게 좀 낫겠죠? 
전원버튼->전원버튼+홀드버튼->홀드버튼... 하면 나머지는 알아서 합니다.
기존의 시디아 정보는 다 살아있네요.
뭐... 불안정성이야... 어떤 탈옥이나 잠재여부는 있는거구요. ㅎㅎ
그래도~ 전 좋네요. ㅋㅋ 이젠 꺼져도 안심이에요~ ^^

탈옥툴은  'Chronic Dev Team' 홈페이지에서 받으세용~
맥, 리눅스, 윈도우용으로 나뉘어있습니다.

윈도우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