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알아둬_팁

윈도우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레지스트리 모음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우리 회사 컴퓨터 시스템 담당자가 직접 보내준 레지스트리입니다.
보시고 쓸만한거 있으시면 쓰시길 바래요.

파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상메모리부족.reg
* 무응답프로그램빨리종료하기.reg
* 부팅빠르게하기.reg
* 시스템종료빠르게하기.reg
* 윈도우종료시프로그램종료빨리하기.reg
* 익스플로러 딜레이없애기.reg
* 익스플로러빨리띄우기.reg
* 익스플로러빨리열리게.bat

말씀드리지만 제가 현재 사용하는 것을 올렸구요.
행여나 문제가 있을시에는 ... 제가 책임은 못져드려요. ^^
그런데 담당자 말로는 해서 나쁠건 없다네요.

압축푸시고 클릭클릭만 해주시면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