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어플

인피니티 블레이드 공략! 콤보공략!!!


무작정 긁다보면 평타만 나가기 일수이다.
한땀~ 한땀 쳐대다보면 콤보가 나갈때가 있습니다.

업적에 보면 콤보관련 업적이 있습니다.

더 강해지고 있다... (1000회의 콤보공격), 다양성으로 묘미를 더한다...(한전투에서 3x, 4x, 5x 콤보 모두 사용)이 있습니다.

저는 어찌어찌 다하게됏네요. <<< 사진 ㅎㅎ
엄청난시리즈3x, 막대한시리즈4x, 끝내주는시리즈5x로 콤보명이 있습니다.



우선 콤보를 사용할수 있는 시점은,
피하기, 막기등 제치기가 뜨면서 피해 제치기!!! 등과 같이 느낌표(!)가 있을때 가능합니다.
느낌표가 3개이면 3번때릴수 있고, 느낌표가 4개면 3번이상 때릴수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콤보를 알아봅시다.

3x : ←→← 이나 →←→ 또는 ↑↓↑ 이나 ↓↑↓ 으로 치면 됩니다.
(이때, 대각선은 좌우로 인식하니 위아래는 빡시게 정확해야합니다)
4x : ←←→→ 또는 →→←← 입니다.
5x : ↑↓←→← 조합으로 한방향으로 두번 다른 방향으로 3번때리면 끝내주는 시리즈가 됩니다.

데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3x : 2배
4x : 2.5배
5x : 3배 로 카운팅 됩니다.

참고로, 적은 2단, 3단, 4단공격을 기본으로 합니다.
공격패턴을 외우면 피하기를 잘할수 있죠.
연속공격에서 한대맞고 막방을 제친다하더라도 콤보공격을 할수 없습니다.
한방 치고 상대는 막게됩니다. (물론 간~혹 아닐경우도 있습니다만... 대부분...)

더 재밌는 인블 플레이를 위해 알아가는것도 재밌죠~? ㅎㅎ

마지막으로... 콤보공격을 위해서는 무작정 긁어대면 안됩니다. 제가볼땐 0.5초에 한번씩 긁으면 되더라구요.
너무 느려도 가드하게 돼 막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