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PIC_TV

마블 어벤저스 앤트맨 개봉, 예고편 비교, 오리지날 vs 레고!

9월 개봉할 앤트맨!

 

아~ 기대됩니다만... 세계 성적은 꽤나 저조했다는 평가죠. 미니언즈에 밀렸다는 평가도.. ㅠㅠ;;

 

그러나! 어벤저스 초창기 멤버 아니겠습니까 앤트맨!

 

그리고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에도 출연예정이라니.. +_+;;

 

늘 그렇듯 앤트맨 예고편을 레고화 시켰네요. ㅋㅋㅋ

 

원본 예고편과 레고 예고편을 올립니다.

 

참고로 레고로도 앤트맨 최후의 전쟁인가? 그걸로 시중에 나와있습니다. 숫캐미를 타고 있는 앤트맨과 핌박사, 옐로우 자켓 3개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미션임파서블 5, 제작을 맡은 J.J 에이브람스가 만든 '로스트'에서 여전사로 활약한 주연배우 에반젤린 릴리가 나와서 한층 더 기대됩니다. (물론 마이클 더글라스는 물어보나마나 갓글라스구요~)

 

근데 예고편을 보니 좀 내용이 다른거 같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히스토리로는 1대 앤트맨이 행크핌(마이클더글라스분)이고 2대 앤트맨이 스캇랭이거든요.

보통 앤트맨이라고하면 스캇랭이긴한데... 행크핌이 옐로우재킷 또는 와스프라는 이름을썼는데...

 

뭔가 정리가 필요할 거 같습니다. 제가 잘못알고 있는 것일 수도 있구요.

 

참고로 슈퍼맨과 배트맨이 속해있는 DC 코믹스의 저스티스리그에서는 동급 캐릭이 아톰맨이죠. 원자모양을 하고 있는... ㅋㅋㅋ

 

암튼! 예고편 갑니다.

 

<원본>

 

 

<레고편>

 

 

ㅋㅋㅋ 레고편 15초에서 렉스루터가 나와서 깜놀했네요.

사실 렉스루터가 아닌데... 레고가 민머리는 다 똑같죠. ㅋㅋㅋ(ㅠㅠ;; 레고 무비를 너무 많이 본 폐해군요)

 

9월 개봉 앤트맨!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