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PIC_TV

[K팝스타3/보기듣기]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이태경) - Loving you(러빙유) - 시스타

제가 직접 다운로드할수 있도록 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SBS저작권이 걸려있는것이고 유투브를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은 가능하므로 스트리밍만 해둡니다.

 

다운받고 싶은분들은 동영상 녹화기 또는 유툽다운로더로 개인소장하시기 바랍니다. (공유는 안되는거 아시죠? ^^) 팁만 말씀드리는거에요.

 

개인소장 해서 혼자보는건 괜찮지만 공유하기 시작하면 불법입니다.

(개인소장을 위해서는 유툽다운로더를 통해 해주세요)

 

k팝스타 시즌3 캐스팅오디션에서 짜리몽땅은 시스타의 러빙유를 불렀습니다.

흔한 편곡구조가 아닌 노래를 재밌게 편곡하고 변화도 많이 준 무대였죠.

 

ㅋㅋㅋ 이번엔 유희열씨까지 7, 11, 13코드 등등 얘기하며 대단했다고 칭찬했습니다.

YG... 참 외로웠겠어요. ㅋㅋㅋ

 

YG에서 리드보컬 운운하며 한방 쐈는데요. 제가볼땐 반전을 위한 떡밥으로만 보입니다.

리드보컬이 누구냐... 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제 소견에는 개개인의 특징이 뭐냐에 포커싱을 둔거같네요.

빅뱅의 경우에도 양현석을 통해 개인성향 및 특징을 잘 캐취해서 극대화 시켰었고 다른 여러 팀도 그랬었기때문에...

 

이번 캐스팅에서 개인의 특징을 극대화 시킬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여기서 브릿지 부분인 '애타는 내맘 너무나 긴밤 숨겨왔던 너를 향한 이맘'은 원곡인 시스타 luving U에 있는 가사이지만 여기에 아이유 분홍신에 '움파룸파룸 두비두바둠 좀 더 빠르게 달려간다'의 선율을 갖다 붙여서 완전 새로운 것으로 탄생시켜버렸네요.

 

그렇게 짜는 애들이나... 그걸 캐치하는 유희열이나... (하긴... 희열형님이 분홍신 뮤비에 나왔었죠. ㅋㅋㅋ 그래서 노랠 꿰고 있어서 그럴지도..)

 

짜리몽땅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