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PIC_TV

[Cover/듣기] Man in the mirror (2분의1-짜리몽땅, 피터한) 외 1

K팝스타 시즌3에 나왔던 경북예고출신 여성3인조 짜리몽땅과 오스트리아에서 날아온 피터한이 결성한 2분의1이 쇼케이스에서 불렀던 '마이클잭슨의 맨인더미러'입니다.

 

 

 

인트로영상이 끼어있으서 꽤 깁니다. 3:00부터 보시면 되구요.

피터한의 목소리가 남자인 저도 굉장히 좋게 들었습니다. 매력이 넘치네요. 임재범씨와 좀 비슷한 부분이 있는 걸걸한... 그렇지만 깔끔한 보이스네요. 너무 좋아요.

대구애들 3명은 ㅋㅋㅋ 좀 자제시키고 싶은 리액션이 있지만 ㅋㅋㅋ 하긴 저나이에 저런게 정상이지 않겠어요?

 

자... 다음 영상 하나 투척합니다.

얘들은 Michael Henry& Justin Robinett로 활동하는 UCC가수입니다.

텍사스출신 대학생이고 친구들끼리 밴드를 결성해서 활동하고 있네요.

이쪽에선 굉장히 관심받고 있고 좋은반응을 얻는친구들인데 들어보세요.

화음이 굉장히 좋습니다. 물론 위의 1/2도 앨범을 위한 작업하면 이정도 퀄리티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