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PIC_TV

"나는 가수다", 미션곡리스트와 네티즌 평가!




오늘 갑작스래 유출됐다는 정보가 있어 구글링을 한 결과 얻은 자료에요.
이게 사실일지 아닐지... 그리고 이 평가를 매긴 네티즌이 제대로 된 시각에서 본 것일지.. 아니면 자기혼자 생각일지는 모릅니다. 
다만, 이런 이런게 있고 이슈 되고 있다.. 이정도?

ㅋㅋㅋ 게중에는 예고편의 반응을 보고 탈락자를 분석하기도 하는데...
어허... 예고편에 낚인게 한두번이요~ 중간중간 반응과 편집기술로 인해 사전 예측하게 하고 반전을 꾀하는 제작진을 아직 물로 보시는듯합니다. ㅋㅋ
예고편은 그냥 예고편이지 사실을 순서적으로 나열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인터넷에 뜬 것을 타이핑한것입니다.
이번주도 나는 가수다! 기대해봅니다!!!
나는 가수다 화이팅! 기계음 3초 가요계를 확!!! 뒤집었으면 좋겠어요~ ^^

김범수
그대 모습은 장미(민해경)
율동과 함께 잘 불렀고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탈락 걱정할 정도는 전혀 아님. 방송에 나가면 범수 동영상 인기 끌 듯

정엽
짝사랑(주현미)
정말 맛깔나게 불렀음, 탈락확률 0%. 사실 트롯이라 걱정했을 듯도 한데 워낙 트롯이 대중적이다 보니 장점이 많은 듯

김건모
립스틱 짙게 바르고(임주리)
준비가 조금 덜 된 느낌? 이상하게 노래가 겉도는 느낌. 노래 끝에 뜬금없는 예능감은 보여줬으나, 탈락 위험. 현장 분위기도 그닥.

박정현
비 오는 날의 수채화(권인하)
못 부른 건 아닌데, 제목이나 가사처럼 맑고 투명한 노래를 기교가 많이 들어간 게 조금 불편했음. 탈락위험.

백지영
무시로(나훈아)
약간의 허스키한 백지영의 보이스와 노래가 딱 맞아떨어졌음. 나이 드신 분들 정말 좋아하심. 현장 분위기는 최고. 탈락은 안할 듯.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변진섭)
레전드. 할 말을 잃음. 아마 1위로 이소라가 아닐까? 끝나고 이소라 얘기가 가장 많이 들림

윤도현 밴드
나 항상 그대를(김정은.... ㅋㅋㅋ 는 풰이크고 이선희)
윤도현 가창력은 락 때문에 많이 가려졌던 걸까. 개인적인 기대가 적어서였는지 단단한 보컬이 돋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