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8 아이폰 게임어플 순위



제가 포스팅을 못한사이에 괜찮은 게임이 올라왔네요.
2월 28일자 게임인기순위인데요.
쉐도우에라... 외국에서는 스타프론트보다 더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현재 217레이팅으로 달리고있는데요.
유희왕 같은 게임입니다. 카드로 막고 공격하고 방어하고...
헝그리앱에 공략과 기타 많은 내용들을 담은 포럼이 운영중이구요.
게임샷닷넷에도 게시판은 있지만 활성화는 헝그리앱이 더 많이 돼있네요.

또한 메탈슬러그... 도 나왔는데.. 이건뭐.. 컨트롤하기가 거지같습니다. ㅋㅋㅋ
기타 많은 새로운게임이 올라왔는데, 아이쿵푸메스터는 그냥 쉽게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꽤 주목받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는 ... 제 스타일은 아니더군요. ^^
허큘러스도 제가 컨트롤하기엔 좀 어렵고... 물에빠지면 바로 DIE... 뜹니다. ㅠㅠ;; 어려워서 GG...